참다한홍삼 ‘퍼스트레이디’,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
상태바
참다한홍삼 ‘퍼스트레이디’,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17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전문 브랜드 ‘참다한홍삼’이 내놓은 여성전용 홍삼 제품 ‘퍼스트레이디’가 중장년층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퍼스트레이디는 대표 건강식품인 국내산 홍삼과 여성에게 좋은 16가지의 전통 원료를 첨가한 제품이다.

 

퍼스트레이디에는 참다한홍삼 2년 연구의 집약체 ‘식물혼합추출액 W-100’이 첨가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혼합추출액 W-100은 석류와 복분자, 칡, 당귀, 오미자, 백복령, 익모초 등 16가지의 약재를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한 엑기스다.

 

그 중 석류는 여성호르몬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복분자는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당귀는 부인과 질환에 효능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참다한홍삼은 홍삼 전체를 갈아 넣는 ‘전체식 제조’라는 특별한 기술을 적용, 홍삼을 물에 달이는 일반 제조방식을 통해 우러나오지 않는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등의 유효성분까지 추출했다.

 

아울러 인공향료나 액상과당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는 대신 자일리톨과 배농축액으로 건강한 맛과 향을 냈으며, 아세로라와 퀴노아배아발아에서 추출한 비타민도 함유했다.

 

참다한홍삼 관계자는 퍼스트레이디에 대해 “여성 건강을 위한 원료만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라며 “체력보강이 필요한 2060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참다한 퍼스트레이디는 전국 참다한홍삼 매장이나 참다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