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전기공사공제조합과 MOU 체결
상태바
NH농협캐피탈, 전기공사공제조합과 MOU 체결
  • 임채식 기자
  • 승인 2017.10.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캐피탈 고태순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전기공사공제조합 김성관 이사장(사진 왼쪽)이 1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전기공사공제조합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고태순)은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김성관)과 전기공사공제조합원 금융서비스 지원을 위한 자동차금융상품 업무협약을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전기공사공제조합 본사에서 1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NH농협캐피탈은 전기공사공제조합 조합원을 대상으로 기업경영에 필요한 오토리스 및 오토론 금융상품을 기존 시중상품보다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제공하여 조합원이 금융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전기공사공제조합은 조합원의 사업경쟁력 확보와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고 NH농협캐피탈은 1만4000여개에 달하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잠재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NH농협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전기공사공제조합에 제공되는 자동차금융상품은 상용 산업재 및 승용차 구매자금으로 경쟁력 있는 금리 및 다양한 서비스 혜택도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상품은 조합직원 상품교육 등의 세부 준비과정을 거쳐 12월부터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임채식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