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긴 추석연휴 맞아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상태바
케이블TV VOD, 긴 추석연휴 맞아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9.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시운전사·장산범·군함도 중 하나 결제하면 VOD 쿠폰 증정 등 이벤트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케이블TV VOD가 VOD 쿠폰 증정 및 경품 추첨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블TV VOD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넉넉하고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대대적인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흘 간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및 해외영화, 애니∙키즈 VOD 중 이벤트가 적용되는 콘텐츠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국내영화 빅(Big)3 특별 사은 이벤트’는 행사 VOD를 구매만하면 혜택을 받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택시운전사’, ‘장산범’, ‘군함도’ 세 편의 국내 영화 VOD 중 하나라도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VOD 쿠폰을 증정한다. ‘택시운전사’와 ‘장산범’은 3000원, ‘군함도’는 2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최신 해외영화 VOD 시청자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우선,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가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선물로 준다. 캐리비안의 해적 1~5편 패키지를 시청하는 고객 모두는 고급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또, ‘혹성탈출: 종의 전쟁’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혹성탈출 캐릭터 피규어(100명)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파이더맨: 홈커밍’,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구매 가입자는 각각 스파이더맨 카시트(5명)와 트랜스포머 완구(500명)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키즈 VOD 대상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콩순이 율동동요’, ‘애슬론 또봇’ 등 J-BOX 또는 ‘요괴소년 호야’, ‘하이큐’ 등 애니맥스 채널 타이틀 구매자나 월정액 신규가입자 중 추첨으로 완구를 증정한다.

이영환 케이블TV VOD 마케팅국 국장은 “고객들이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VO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여느 때보다 긴 이번 추석 연휴에는 온 가족이 함께 케이블TV VOD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도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