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키즈 VOD 1500여편 일주일 간 무료 방출
상태바
애니∙키즈 VOD 1500여편 일주일 간 무료 방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7.3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7일~13일, ‘뽀로로’, ‘타요’, ‘원피스’ 등 인기 애니·키즈 VOD 1500여편 무

인기 애니 VOD 1500편이 일주일동안 무료로 풀린다. 

2017년 7월 31일 – 케이블TV VOD가 전국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8월 7일부터 13일까지 1주 간 최신, 인기 애니·키즈 VOD를 무료로 서비스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케이블TV VOD는 애니메이션 50개 타이틀 총 1500여편의 VOD를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대거 서비스할 예정이다. ‘애니·키즈 VOD 무료 대방출’ 이벤트에는 ‘뽀로로’, ‘타요’, ‘에디’, ‘캐리 앤 북스’, ‘핑크퐁 3D 율동동요’, ‘로보카 폴리’,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등 영유아층에게 인기가 높은 키즈 콘텐츠부터 ‘원피스 오리지널’, ‘드래곤볼 슈퍼’ 등 청소년 및 키덜트들을 겨냥한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다.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1500편의 VOD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 전역, 과천 서울랜드, 강원도 주문진해수욕장 등 전국 각지에서 ‘캐릭터 퍼포먼스’도 진행한다. 뽀로로, 콩순이, 터닝메카드 등 20종의 캐릭터들이 전국 각지에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캐릭터 퍼포먼스’ 모습을 개인 SNS에 게재 시 물총 및 포켓몬 카드 등을 제공하는 현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영환 케이블TV VOD 마케팅국 국장은 “긴 방학기간을 자녀와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미국 케이블TV 업체 컴캐스트가 일주일 동안 무료로 VOD를 제공한 행사 ‘와차톤(와치+마라톤)’을 모티브로 한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VOD 무료 대방출 이벤트’, ‘프리미엄 무료관’, 독점 키즈 콘텐츠 등 케이블TV VOD만의 VOD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케이블TV VOD는 어린이 직업체험 시설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도 8월 3일까지 진행 중이다. 

키즈 콘텐츠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제작에 직접 투자한 유아전문 영어동요 학습시리즈 ‘위키즈(Wekiz)’와 ‘뽀로로 NEW 1’, 디즈니채널 애니메이션, ‘바비 무비’ 등도 디지털 케이블TV를 통해 독점 서비스하고 있다. 

케이블TV VOD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17만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