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영 '최고제품' 선정
상태바
LG전자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영 '최고제품' 선정
  • 조원영
  • 승인 2011.11.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英 잡지 ‘위치(Which?)’서 1위 선정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의 3D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영국에서 최고제품에 선정됐다.

영국 최대 소비자단체가 발행하는 잡지 ‘Which?(위치?)’는 최근 실시한 블루레이 플레이어 평가에서 LG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모델명: LG BD660)를 ‘최고제품(Best on Test)’으로 선택했다.

위치(Which?)誌 11월호는 영국에서 판매되는 5개 브랜드(LG전자, 파나소닉, 소니, 삼성전자, 필립스)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12개 모델을 평가결과를 발표했다. 이 중 LG 제품 두 모델이 각각 1, 3위를 차지했다.

제품 평가는 화질, 사용편의성, 다기능성, 전력소비량, 손상된 디스크 재생 능력, 기기 실행속도 등 총 6개 항목으로 이뤄졌다.

이 잡지는 LG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최상의 화질이다. 블루레이 디스크를 빠르게 로딩하고 사용설명과 메뉴가 쉽다”고 호평했다.

또, 전문 평가단이 리모컨의 다자인, 균형있는 레이아웃, 사용이 편리한 기능 버튼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한편, LG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스마트 TV 기능’을 채용, 일반 TV로도 LG 앱스토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앱을 즐길 수 있게 했다.

LG전자 미디어사업부장 권봉석 상무는 “이 제품은 3D 영화 감상은 물론 스마트 TV 기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며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유럽 AV시장의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