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어린이 건강도 홍삼으로 챙겨요, 정관장 ‘홍이장군’
상태바
환절기 어린이 건강도 홍삼으로 챙겨요, 정관장 ‘홍이장군’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3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에는 건강 적신호가 켜지는 시기이다.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해지고 하루에도 몇 번씩 날씨가 오락가락 바뀌기 때문에 우리 몸은 이러한 온도변화에 적응하는 신체 내에서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

이때 면역세포에 공급되는 에너지가 줄어들면서 면역력이 약해지는데 신체 온도조절 능력이 성인에 비해 약한 어린이나 노인 등은 각별한 환절기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이에 따라 아이들 건강관리를 위한 어린이 홍삼제품이 인기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 대표 브랜드 정관장의 ‘홍이장군’은 어린이 홍삼제품으로 연령에 맞춰 3단계로 구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의 3단계로 구성된 제품으로 용량과 부원료가 성장단계에 맞춰 제공되고 부드러운 맛이 더해져 어린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홍이장군’은 정관장측이 농가와 직접 계약을 맺고 관리 및 재배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며 7번에 거쳐 290여 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시행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정관장은 '외부 삼 반입 금지를 위해 철저한 자체 관리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으며 경작 예정지의 적합성 여부 검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에서만 원료인 수삼을 재배 하고 있다.

재배기간 중에는 수삼의 사료 및 경작지 토양을 분석하고 계약 농가를 대상으로 수삼 재배 기술 교육을 시행하는 등 안전한 원료삼을 공급받기 위하여 엄격히 관리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 ‘홍이장군’은 정관장 매장 및 백화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