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 서비스 시작
상태바
대한항공,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 서비스 시작
  • 조원영
  • 승인 2011.10.3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화물 서비스, 스마트하게 이용하세요”

대한항공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화물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mcargo.koreanair.com)를 개설한다.

대한항공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는 11월 1일부터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되며 안드로이드, iOS, 블랙베리 6.0 이상의 운영체제(OS)를 탑재한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화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는 홈페이지 주소(mcargo.koreanair.com)를 인터넷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거나, QR(Quick Response)코드를 통해서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기존의 화물홈페이지(cargo.koreanair.com)를 모바일에서 접속 시에도 자동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대한항공 모바일 화물홈페이지에는 항공기 스케줄, 출도착 현황, 지점 등 기본 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화물 추적을 통해 화물의 이동 정보뿐 아니라 세관신고 상태, 화물 분류 상황 및 화물터미널 작업 현황에 대한 실시간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을 통한 창고료 견적 및 화물인도예약도 가능하다.

대한항공의 이번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편리한 화물 서비스를 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화물운송 과정에 대한 24시간 화물 모니터 서비스를 도입 한 것을 비롯하여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 서비스를 시작 하는 등,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명품 운송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