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시장서 ‘호평’...점포 1026곳에 진출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시장서 ‘호평’...점포 1026곳에 진출
  • 강성기 기자
  • 승인 2024.05.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5대 대형 멀티숍 총 455곳 입점...전국 점포수 944곳 대비 53%

온라인서도 흥행…日 최대 화장품 리뷰 사이트, 스팟패치 부문 2위 올라
이지덤 뷰터가 일본 플라자 입점된 모습.
이지덤 뷰터가 일본 플라자 입점된 모습.

대웅제약의 습윤 드레싱 전문 브랜드 ‘이지덤 뷰티’가 일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웅제약이 일본 시장에서 ‘이지덤 뷰티’의 입점 점포수가 1000곳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지덤 뷰티는 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과 기미, 주근깨 등의 레이져 치료 후 빠르고 깨끗한 치유를 위한 제품이다.

딱지가 생기지 않도록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해 상처가 덧나거나 흉터 생성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균이나 미세먼지 등 외부요인에 의한 상처감염을 예방하는 역할도 한다.

대웅제약은 일본 도쿄의 긴자구·시부야구·신주쿠구·하라주쿠 거리 등 일본의 메인 상권에 본격적으로 진입해 일본시장에서 이지덤 브랜드 성장을 적극 이끈다는 계획이다.

이지덤 뷰티는 대웅제약 일본 법인을 통해 정식으로 지난해 5월 현지 허가를 획득한 뒤 앳코스메 8개 점포, 로프트 110개 점포, 돈키호테 225개 점포 입점에 성공했다. 

올 상반기에는 아인즈 앤 토르페 30개 점포, 플라자 70개 점포 등에 입점해 런칭 9개월 만에 현재까지 총 1026곳에 입점을 완료했다. 

특히 일본의 5대 대형 멀티숍으로 꼽히는 돈키호테,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 아인즈 앤 토르페에 총 455곳에 입점했으며, 입점률은 5대 멀티숍 전국 점포수(944곳) 대비 53%다.

대웅제약은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점포 입점과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재 12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모모하하’와 80만명 팔로워를 가진 ‘호노피스’와 함께한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판매 안내 광고는 누적 조회수 440만 회를 돌파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일본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빠른 시장 안착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기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