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문화재단 개관 4주년 기념...포레스텔라 조민규 초대해 콘서트 연다
상태바
반도건설, 문화재단 개관 4주년 기념...포레스텔라 조민규 초대해 콘서트 연다
  • 박현정 기자
  • 승인 2023.10.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텔라 리더 레제로테너 조민규 초대해 공연 진행 예정
재단 4주년 기념 콘서트...시민을 위한 문화공연 개최 '주목'

반도건설이 문화재단 개관 4주년을 기념해 콘서트 <The 사랑>을 개최한다. 포레스텔라의 리더 테너 조민규가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26일 녹색경제신문 취재를 종합하면, 반도건설은 예술가와 시민들을 위한 문화재단을 4년째 운영해오며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사진=반도건설]
[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은 개관 4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11일(토), 오후 6시 동탄2신도시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8.0’ 단지 내에 위치한 재단 아이비라운지에서‘테너 조민규(포레스텔라)의 <The 사랑>’초대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너 조민규는 얇은 음색과 음악적 한계를 극복한 레제로테너로, 팬덤싱어2 우승 이후 국내 크로스오버 뮤직의 팬덤을 형성한 포레스텔라의 리더이다. 아울러 이번 반도문화재단 초대 공연의 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The 사랑> 테마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을 준비하고 있다.

반도건설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 속에 크로스오버 성악가가 들려주는 목소리로 가족, 친구, 연인 등 참여 관객들이 서로를 신뢰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본 공연은 경기, 서울지역의 시민을 대상으로 1인이 2매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연을 통해 최종 선정된 100명에게 관람의 기회를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콘서트 내용은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도문화재단 권홍사 이사장은 “반도문화재단은 지난 2019년 설립 이후 동탄지역 및 경기도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해 왔다”면서, “재단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테너 조민규씨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통해 문화를 통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문화재단은 동탄지역의 문화예술 대중화를 위해 명사 초청 문화특강, 문화공연 등 연간 15,000명이 이용하는 반도 아이비라운지 도서관과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반도 전시기획 공모전, 가족사랑 전시공모전 등을 개최하여 지역 예술가 및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밖에 반도건설 임직원들이 함께 장애 독거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집수리 지원사업 등 사회공헌사업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박현정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