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엑센트 영가이' 제주 매력 알린다
상태바
현대차 ‘엑센트 영가이' 제주 매력 알린다
  • 조원영
  • 승인 2011.09.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일 광고 선발 ‘영가이 선발대회 시즌 2 in 제주' 개최

제주의 7가지 매력을 알리러 현대차 엑센트 영가이(Accent Young Guy)들이 나섰다.

현대자동차는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엑센트 일반인 광고모델 선발대회 '엑센트 영가이 선발대회 시즌 2 in 제주' 의 결선을 제주도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결선에 오른 15명의 영가이 후보자들이 제주도의 숨은 매력을 찾는 미션 수행 과정을 영상에 담아 27일부터 케이블 TV  'XTM'에서 방영하는 등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15명의 엑센트 영가이 후보자들은 지난달 29일 제주 성산일출봉에서 제주 홍보위원에 임명되어 아름다운 풍광, 특산물 등 제주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국민들에게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센트 영가이 선발대회 시즌 2 프로그램은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에 대해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자 제주도 현지에서 진행했다"며 "엑센트 영가이들의 도전과정을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제주도와 엑센트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차는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11월 11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응모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엑센트, 태블릿 컴퓨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엑센트 사이트(accent.hyundai.com)에서는 영가이 15인의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넷북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현대차 홈페이지와 영업소에 설치된 디지털 영상장치 '현대 스마트 뷰'를 통해 제주와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 방법을 안내하고, 블로그 및 트위터에서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퀴즈 및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주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는 '엑센트 영가이 선발대회 시즌 2 in 제주'의 우승자 선발과정을 케이블 TV XTM을 통해 이달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7주간 매주 화요일 방영할 예정이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