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모저모] '찐팬' 확보 전략 박차 가하는 LGU+…다양한 고객층 대상 프로모션 진행 외
상태바
[IT 이모저모] '찐팬' 확보 전략 박차 가하는 LGU+…다양한 고객층 대상 프로모션 진행 외
  • 장경윤 기자
  • 승인 2021.03.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U+,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 진행하고 첫 행사로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 운영
- KT, 스마트 홈러닝 시장 활성화 위한 초등교육 관련 공모전 개최…KTH는 정기호 나스미디어 사장 대표이사로 선임
- 웨이브, 아시아 인기드라마 9편 순차적으로 독점 공개 계획…캐리어냉장, 코로나19 백신 및 의약품 수송 가능한 바이오 냉동·냉장 탑차 출시

LG유플러스는 매월 새로운 행사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KT는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홈러닝 시장 활성화를 위해 초등교육 콘텐츠 및 기술 공모전을 개최한다. KTH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커머스 사업을 통합적으로 수행해나갈 신임 대표이사로 정기호 나스미디어 사장을 선임했다. 웨이브는 아시아 최고 인기드라마 9편을 순차적으로 독점 공개할 계획이다. 캐리어냉장은 코로나19 백신 및 의약품을 안전하게 수송할 수 있는 바이오 냉동·냉장 탑차를 출시했다.

ㅇ..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 ‘Thank U+’를 시작하고 첫 행사로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Thank U+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조건 없이 제공하고자 마련된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매월 새로운 행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고객들이 소상공인·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U+로드', 다양한 현장에 우수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이벤트 ‘공감릴레이’로 구성돼 있다.

ㅇ..KT는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홈러닝 시장 활성화를 위한 초등교육 콘텐츠 및 기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KT와 국내 대표 교육기업 아이스크림에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인천혁신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후원한다.

이번 공모전은 IPTV, 안드로이드 PAD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서비스할 수 있는 초등교육 분야 콘텐츠와 관련 기술을 보유한 중소 기업과 7년 이내 창업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예비 창업자라면 개인 자격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ㅇ..KTH는 신임 대표이사에 정기호 나스미디어 사장을 내정했다고 밝혔다. 정기호 사장은 2000년 나스미디어를 설립하고 당시 30억원에 불과하던 취급고를 20년 만에 1조원으로 성장시킨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다. 

국내 최초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설립해 온라인 광고시장을 개척하고 산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디지털 미디어 리더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커머스 사업을 통합적으로 수행해나갈 적임자로 평가된다. KTH는 오는 3월 30일 개최되는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정기호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정식 선임할 예정이다.

ㅇ..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중국드라마 '빈변불시해당홍', '아재미래등니'과 일본드라마 '누나의 연인',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앞으로 3번, 너를 만날 수 있어' 등 총 9편을 순차적으로 독점 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15일) 공개된 ‘빈변불시해당홍’은 지난해 3월 중국 iQIYI에서 방영된 49부작 BL 장르 경극이다. 천재 경극 배우 샹쓰루이(商細蕊)와 애국심 넘치는 거상 청펑타이(程鳳臺)가 난세에 만나 잔혹한 운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ㅇ..국내 유일 토탈 콜드체인 시스템 기업인 캐리어냉장은 코로나19 백신 및 의약품을 안전하게 수송할 수 있는 바이오 냉동·냉장 탑차를 출시했다. 캐리어냉장은 지난 2월 코로나19 백신을 비롯한 바이오 제품을 보관하는 ‘캐리어 바이오 초저온 냉동고’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바이오 냉동/냉장 탑차 솔루션을 선보이며, 백신 안전 운송을 위한 완벽한 콜드체인 인프라를 갖추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리어냉장의 바이오 냉동/냉장 탑차 솔루션은 차량 내부 어디든지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면서도 외기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정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운전자가 냉동·냉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시스템과 제품별 맞춤 온도로 수송이 가능한 수송용 패키지 박스까지 적용했다.

장경윤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