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모저모] LGU+, 개학·이사 많은 봄시즌 겨냥한 프로모션 진행 외
상태바
[IT 이모저모] LGU+, 개학·이사 많은 봄시즌 겨냥한 프로모션 진행 외
  • 장경윤 기자
  • 승인 2021.03.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U+, 인터넷·IPTV·스마트홈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진행
- 안랩, 고객과의 접점 확대 위해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 신설
- KT,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 출시…노키아, 삼성과 동영상 관련 특허 라이선스 계약 체결
- 뉴타닉스, SK네트웍스서비스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LG유플러스는 인터넷·IPTV·스마트홈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랩은 자사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더 간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한다. KT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감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를 선보인다. 노키아는 삼성과 자사의 동영상 표준 사용권한에 대한 특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뉴타닉스는 SK네트웍스서비스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해 고객 서비스 강화와 신규 고객 발굴에 상호 협력한다.

LG유플러스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ㅇ..LG유플러스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유샵을 통해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9만원 혜택은 물론 12시 이전 예약고객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하며, 통신3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혜택이다.

ㅇ..안랩이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 ‘안랩 프렌즈’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안랩’ 또는 ‘안랩프렌즈’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시큐리티 레터’, ‘월간 安(안)’ 등 최신 보안 콘텐츠 ▲안랩 솔루션/서비스 및 프로모션 소식 ▲웨비나 등 이벤트 안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채널 내 메뉴를 이용해 안랩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견적 및 도입 관련 문의접수도 가능하다.

KT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패키지 및 카세트 앨범.

ㅇ..KT가 12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중 KT샵에서는 EXO 백현, NCT 도영의 사인 폴라로이드, 아이즈원 사인 엽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에게는 카세트 플레이어가 아날로그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감성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ㅇ..노키아는 삼성과 자사의 혁신적인 동영상 표준 사용권한에 대한 특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에 따라 삼성은 노키아에 로열티를 지급하게 되며 양사는 계약에 대한 세부 조건은 공개하지 않기로 합의했다.

노키아는 30년 이상 멀티미디어 및 동영상 연구와 산업 표준 개발에 크게 기여해 왔다. 제니 루칸더 노키아 테크놀로지스 대표는 "삼성과의 계약으로 수십년에 걸쳐 진행된 노키아의 R&D 투자와 멀티미디어 및 동영상 기술 표준에 대한 기여를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ㅇ..뉴타닉스는 IT인프라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인 SK네트웍스서비스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해 국내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1일 SK네트웍스서비스 본사에서 각사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뉴타닉스코리아-SK네트웍스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

뉴타닉스와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와 신규 고객 발굴에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양사는 뉴타닉스의 ▲IT 자동화 솔루션인 ‘뉴타닉스 캄(Nutanix Calm)’, ▲데이터베이스(DB) 자동화 솔루션인 ‘뉴타닉스 이라(Era)’,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인 ‘뉴타닉스 클러스터(Nutanix Clusters)’를 통해 급부상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장경윤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