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모저모] LG전자, 파나마 수도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열어 중남미 시장 공략 외
상태바
[IT 이모저모] LG전자, 파나마 수도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열어 중남미 시장 공략 외
  • 장경윤 기자
  • 승인 2021.02.2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파나마 수도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중남미 시장 공략 가속화
- KT, 전국 매장서 QR코드 이용한 프로모션 진행
-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서 자사의 다양한 제품 체험해볼 수 있는 룸 패키지 상품 선보여
- SK브로드밴드, 자체 제작 지역 콘텐츠 '웰컴투마이촌' 방영…힘펠, 서울 개포프레지던스자이에 자사 욕실 환기가전 적용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KT는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KT 매장 상담석을 비롯해 내부 곳곳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프로모션 전용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신 인기 IT 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소비자가 보다 최대 20% 저렴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의류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다양한 장소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공기청정기, ‘더 프레임' 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네 번째 자체 제작 지역 콘텐츠 '웰컴투마이촌'를 방영한다. 웰컴투마이촌은 동네 하루 살기를 통해 지역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이다. 테마가 있는 지역을 선정해 해당 지역 게스트와 동네의 핫스팟을 탐방하고 인프라를 다각도에서 분석함으로써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환기가전기업 힘펠은 서울 강남구 대단지 아파트 개포프레지던스자이에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제로크프라임’과 ‘휴젠뜨’를 선보인다. 힘펠의 욕실 환기가전은 우수한 환기기능 뿐만 아니라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돼 환풍구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연기와 악취, 각종 미세먼지 등을 막을 수 있어 건강하고 청정한 욕실환경을 조성해준다.


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외부 전경.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m2)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KT는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KT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우리매장핫딜’ QR 코드를 촬영하고 있다.

○..KT는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매장 핫딜은 KT 매장 상담석을 비롯해 내부 곳곳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프로모션 전용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신 인기 IT 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소비자가 보다 최대 20% 저렴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행사다.

이 프로모션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북S, 갤럭시탭 S7, 애플 에어팟 맥스 등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상품이 다수 포함 됐다. 3월부터는 1인가구를 타깃해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소형 생활가전까지 프로모션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우리 매장 핫딜은 통신사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 고객은 멤버십포인트를 활용해 10%(최대 5만원)를 더 할인 받는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신라호텔에 마련된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에서 차별화된 AI 의류청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 가전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의류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다양한 장소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he Frame)’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Room Package) 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 ▲의류청정기로는 국내유일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청정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위생과 취향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건조, 수영복 건조 등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해 소재 변형 걱정 없는 맞춤 건조도 가능하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 고객들에게는 루프탑ㆍ자쿠지ㆍ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무료 입장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가 네 번째 자체 제작 지역 콘텐츠 '웰컴투마이촌'를 방영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의 자체 제작 프로그램 '웰컴투마이촌'이 살기 좋은 동네를 찾기 위해 본격적으로 전국을 찾아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첫 공개된 웰컴투마이촌은 동네 하루 살기를 통해 지역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이다. 테마가 있는 지역을 선정해 해당 지역 게스트와 동네의 핫스팟을 탐방하고 인프라를 다각도에서 분석함으로써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서울에서 온 MC 박미선과 통영 출신 허경환은 두 차례 방송을 통해 새로운 동네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고 한다. MC들의 마음을 빼앗은 동네는 ‘한국 속 미국’ 평택과 ‘포레스트 시티’ 아산이다. 평택 편에서는 평소 방송 촬영이 쉽게 허가되지 않는 미국인 마을의 특색 있는 주거 환경을 공개했다. 아산 편에서는 웰빙 라이프의 정수를 보여준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닮은 ‘아산 포레스트’라는 이름으로 청정 도시의 모습을 담았다.

웰컴투마이촌은 이야기와 음악이 있는 랜선 힐링 프로그램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마을 명소이자 라이벌 노포 맛집을 소개하는 '맛있는 전쟁-동네투톱', 지역의 다양한 생활정보를 유쾌하게 담은 '우리동네수다방'에 이은 네 번째 자체 제작 지역 콘텐츠다.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B tv 케이블 채널 1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힘펠 관계자가 개포프레지던스자이에 유상옵션으로 설치되는 힘펠의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소개하고 있다.

○..환기가전기업 힘펠은 서울 강남구 대단지 아파트 개포프레지던스자이에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제로크프라임’과 ‘휴젠뜨’를 선보인다. 개포프레지던스자이는 서울 강남구 개포지구 내 최대 규모의 단일 아파트 브랜드 단지로 총 3,375가구 규모다.

힘펠의 욕실 환기가전은 우수한 환기기능 뿐만 아니라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돼 환풍구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연기와 악취, 각종 미세먼지 등을 막을 수 있어 건강하고 청정한 욕실환경을 조성해준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프리미엄 디자인의 제로크프라임은 개포프레지던스자이 욕실에 기본 옵션으로 적용된다. 소비자의 상황과 니즈에 맞춘 10단 환기풍량 제어기능과 무선리모콘 등으로 욕실환경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에너지공모전을 통해 인증받은 저소음∙저전력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이용에도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환기 기능에 온풍 기능과 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탑재한 휴젠뜨는 유상옵션으로 적용된다. 유상옵션 행사는 사전예약제로 이뤄지며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자이 갤러리에서 2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장경윤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