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장녀 서민정, 오늘 보광 장남과 결혼
상태바
아모레 장녀 서민정, 오늘 보광 장남과 결혼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0.10.19 0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 약혼식 4달만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장녀인 서민정씨.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장녀인 서민정씨.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의 장녀인 서민정씨가 19일 보광창업투자 홍석준 회장의 장남 홍정환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19일 재계에 따르면, 서민정씨는 6월27일 약혼식을 가진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진다. 약혼한지 약 4달 만이다. 

결혼식은 신랑 신부의 부모님과 직계 가족 및 일부 지인만이 참석할 예정이며, 신랑 측 친척인 이재용 삼성 부회장 등은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약혼식에 참석했던 홍라희 전 리움미술관장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 등의 참석 가능성은 남아있다. 

서민정씨는 1991년생으로 코넬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베인앤컴퍼니를 거쳐 지난 2017년 아모레퍼시픽에 사원으로 입사해 같은 해 6월 퇴사, 중국 장강상학원의 MBA과정을 수료한 뒤 지난해 10월 아모레퍼시픽에 재입사했다. 현재는 뷰티영업전략팀 과장으로 근무 중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2대 주주인 서씨는 아모레퍼시픽 지분 2.93%를 확보하고 있으며, 그룹 계열사 이니스프리(18.18%), 에뛰드(19.5%), 에스쁘아(19.52%) 지분도 갖고 있다. 외가인 농심그룹 지주사인 농심홀딩스 지분도 보유하고 있다.

1985년생인 홍정환씨는 보광창업투자 회장의 1남 1녀 가운데 장남으로 보광창업투자에서 투자 심사를 총괄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