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대 후반 치약도 잘 팔려...고가 생필품 시장 열리나
상태바
만원대 후반 치약도 잘 팔려...고가 생필품 시장 열리나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00원 시라이트토탈케어 치약, 전해 대비 매출 3배 증가
시라이트 토탈케어치약 제품 이미지

바이오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시라이트는 천연 규석을 가공,개발한 4개국 특허 제품인 시라이트토탈케어치약이 1만원 후반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시라이트 치약의 인기는 올 한해 소비자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가습기살균제 함유 치약 사태로 매일 쓰는 생필품이라 하더라도 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되는 가치 있는 제품에는 돈을 아끼지 않겠다는 ‘작은 사치’의 소비 행태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명성에 걸맞게 치과대학병원, 기관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시라이트토탈케어 치약은 ‘구강 통증 개선과 구강항균 및 신경안정효과를 가지는 천연항균 치약 조성물’로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4개국 특허를 취득했다.

시라이트토탈케어 치약은 천연항균 물질이 구강 내 질환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유해 세균을 99.99%까지 감소시키고, 노출된 상아세관의 밀봉과 7시간 이상의 치아 코팅을 통해 충치, 구강 통증(시린이), 구취, 잇몸질환 등을 개선시킨다. 또한 철,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규소 등 천연 미네랄 성분이 구강 내로 흡수되면서 신경안정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CMIT•MIT는 물론 합성화학계면활성제, 화학방부제, 불소, 사카린,파라벤, 트리클론산 등 가습기 살균제 성분과 화학방부제 등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안전한케미프리 치약으로,미국 FDA의 GLP(미국 식약청우수실험실운영기준) 무독성 시험을충족함으로써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라이트 치약으로 양치 후 음식이 쓰거나 시게 느껴지지 않는 것은 감미료나 방부제 등의 화학 성분을 넣지 않았기 때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치아와 구강점막이 약해지는 중, 장년층은 물론 잇몸과 구강관리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하는 소비자에게 권장된다. 시라이트토탈케어 치약의 소비자가는 120g 1개에 19,800원이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