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車, 연말 '산타 원정대' 활동에 신형 그랜저 지원
상태바
현대車, 연말 '산타 원정대' 활동에 신형 그랜저 지원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마스터가 차량 운전...자원봉사자와 함께 전국 1,000명의 어린이들에게 선물 전달 예정

현대자동차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벌이고 있어 주목된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글로벌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원정대’ 발대식을 개최하고 후원금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또 현대차의 전략차종인 신형 그랜저를 통해 산타원정대 활동을 측면지원한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한 ‘산타원정대’는 각 지역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임직원들과 최불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명예회장 등이 참석해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할 '10기 산타원정대'의 출정을 선언했다.

더불어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후원금 1억5000만 원의 전달식도 진행됐다.

현대자동차가 올해로 10회째 산타원정대 발대식을 개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노사는 이번 산타원정대 활동에 공동으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달 31일까지의 활동 기간 동안 현대자동차는 산타원정대에 신형 그랜저를 지원하며, 각 지역의 카마스터가 직접 차량을 운전해 자원봉사자와 함께 전국 1,000명의 어린이들을 찾아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신형 그랜저가 고객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활동에 신형 그랜저를 지원하게 됐다”며 “‘자동차 회사만의 특성을 살려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