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고객 대상 해외 주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고객 대상 해외 주식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0.2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대우 CI
미래에셋대우 CI

 

미래에셋대우(대표 최현만, 조웅기)는 12월 7일까지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주식을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고객과 기존 거래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참여 가능하다.

먼저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는 다이렉트 최초 신규 고객과 최근 6개월간(2019.04.01~09.30) 해외 주식 거래 내역이 없고 잔고가 0인 고객이 해외 주식을 1주만 매매해도 ‘스타벅스 For Your Lucky 7 세트’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한다.

'어디서나 출석체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현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특히 30일 이상 해외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총 3번의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더블UP 이벤트'는 주간 단위 이벤트로 전주 대비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5배 이상 늘어나거나 주간 해외주식 거래 금액이 최소 2억 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상위 고객 1명에게는 현금 50만 원, 차상위 4명에게는 10만 원을 지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지난번에 실시했던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다시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기존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들의 의견을 이번 이벤트에 반영한 만큼 해외 주식을 새로 접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국내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 추첨을 통해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LG 트롬 스타일러 등 경품을 지급하는 '2019 미래에셋대우 슈퍼페스티발 시즌 2'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2' 이벤트와 '슈퍼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 둘 다 신청이 가능하며,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