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상태바
정식품,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 이효정
  • 승인 2019.10.2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 ‘플라잉요가’, ‘폴댄스’...임팩트 있는 운동장면 묘사

 

정식품은 식물성건강음료 ‘리얼시리즈’의 첫 TV·디지털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광고는 젊은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운동장면을 보여줌으로써 건강한몸에서 나오는 ‘리얼뷰티(REAL BEAUTY)'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피트니스’편, ‘’플라잉요가’편, ‘폴댄스’편 등 총 3가지버전으로 제작됐다. 

CF에 등장하는 모델들은 실제 해당분야의 선수 혹은 강사로 활동하는 등 탄탄한 운동 실력은 물론 각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다. 

정식품관계자는 “이번광고는 '가볍게 채우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리얼시리즈의 특성을 아름답고 강렬한 동작으로 표현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외면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했다”며 “자칫 쉽게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 리얼시리즈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시길바란다”고 말했다. 

‘리얼시리즈’는 식물성 음료의 원조인 두유를 최초개발한 정식품이 국내기업 최초로 선보인 새로운타입의 식물성건강음료다. 

‘리얼아몬드', '리얼월넛’, ‘리얼코코넛’ 등총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으로 피부미용과 노화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준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