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모바일 브랜드 '나무' 전용 ELS 가입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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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모바일 브랜드 '나무' 전용 ELS 가입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9.03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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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NH투자증권
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 모바일 브랜드 '나무'가 주가연계파생결합증권(ELS)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에 10만 원 이상 가입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선착순 5000여명에게 지급한다. 경품은 오는 11일에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상품(ELS 18645호)은 손실을 10%로 제한하고 만기 상환 시 기초자산의 상승률만큼 수익이 결정되는 새로운 구조의 ELS다. 삼성전자와 카카오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수익률은 연 10%(세전)에 만기는 1년이다.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98%(3, 6, 9개월) 이상이면 연 10%의 수익을 지급한다.

단, 조기상환이 되지 않았을 경우 만기 시에는 기초자산의 상승률만큼 수익이 결정되며, 상승에 따른 수익에는 제한이 없지만 하락에 따른 손실은 10%로 제한된다.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만 원 이상 10만 원 단위이며, 오는 6일 오후 1시까지 청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나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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