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 장신구 모티브'...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출시
상태바
'신라 장신구 모티브'...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출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우아한 윤기와 볼륨을 선사해 화사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 완성

LG생활건강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제품 이미지.

신제품에는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돼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케이스 디자인은 신라왕실의 금속장신구 표면 장식기법인 ‘누금(鏤金)’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왕후의 장신구처럼 고급스러운 화려함이 깃든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후 공진향:미 담당자는 “기존 골든쿠션과 비교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을 높이고, 2030 연령대 고객을 포함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다양한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그리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