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전국 가맹점주에 고강도 복수박 선물
상태바
BBQ, 전국 가맹점주에 고강도 복수박 선물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복 맞아 전국 패밀리에 윤홍근 회장 응원 편지 동봉
BBQ 대청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에 수박 선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BQ 대청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에 수박 선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말복 더위에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전국 BBQ 가맹점주들이 본사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12일, 연이은 폭염으로 지쳐 있는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BBQ 전 패밀리에 수박을 선물했다고 14일 밝혔다.

BBQ는 8~10kg의 고당도 복수박을 BBQ에서 자체 제작한 안전한 박스에 포장해 배달했다. 배달이 힘든 제주도 등 도서 산간지역에는 담당 슈퍼바이저가 직접 전달했다.

BBQ는 말복 맞이 특별 수박 선물을 위해 배송비를 포함해 약 5000여 만원의 비용을 지불했다.

12일 전달된 복수박과 함께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의 감사와 응원편지도 동봉했다. 이 편지를 통해 윤회장은“삼복더위에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전국 패밀리 사장님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진심을 담아 보내드린 수박을 가족 및 직원들과 나누면서 무더위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BQ 온라인 패밀리 게시판인 동행광장을 통해 패밀리들의 감사 인사도 이어졌다. BBQ 금호점은 “시원한 수박 한 조각에 행복해 지고 회장님의 진심 어린 ‘우리는 가족입니다’라는 편지 글에 무더위에 더욱 힘이 났다”고 글을 남겼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