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앱, 또 오류... 주문하면 '먹통'
상태바
배달의민족 앱, 또 오류... 주문하면 '먹통'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주문하기 클릭 이후 진행 안돼... 오후 5시 경 일부는 결제 가능 상태 복구
배달의민족 "말복 할인 이벤트로 주문 몰려 서버 다운... 저녁까진 복구 가능할 것"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앱 주문에 또 다시 문제가 발생했다.

배달의민족 앱 주문하기 이후 무한 버퍼링 화면 캡처.
배달의민족 앱 주문하기 이후 무한 버퍼링 화면 캡처.

 

11일 오후,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오랜 버퍼링 후에 빈 화면만 나타나는 오류가 발생했다.

고객들은 배달앱 1위인 배달의민족 앱의 잦은 오류에 불만을 터뜨리고 있다.

오후 5시 현재 앱 오류가 일부는 해결돼 한참동안 기다리면 랜덤하게 결제하기 창으로 넘어가고는 있으나 여전히 대부분은 주문이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에 대해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전혀 공지를 하지 않고 있어 소비자들의 불만은 더욱 가중되고 있다. 

또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통화량이 많아 상담원과의 연결이 지연되고 있다는 메세지만 나오고 상담원 연결은 어려운 상태다.  

오후 5시 10분 경 어렵게 배달의민족 고객센터와의 통화 결과, 이번 앱 오류의 원인은 말복 이벤트 진행 과정에서 주문이 폭주해 서버가 다운돼 일어난 일이라는 설명이다. 배달의민족 상담사는 "오늘 안에 서버를 복구할 예정이므로 말복 할인 쿠폰은 저녁 이후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해를 구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