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젊고 트랜디한 고객 공략... 쇼미더머니8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제공
상태바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젊고 트랜디한 고객 공략... 쇼미더머니8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제공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8.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래퍼 비와이, 트랙스 레드라인 광고에서 존재감 드러내

쉐보레는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와 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이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제품 가치를 전달한다.

쉐보레는 쇼미더머니8 프로그램에 차량을 지원함은 물론, 최종 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The New Trax Red Line Edition)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이 쇼미더머니8과 콜라보 작업한다. [사진=한국지엠]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이 쇼미더머니8과 콜라보 작업한다. 트랙스 레드라인에 기대 서 있는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 비와이. [사진=한국지엠]

오는 9일에는 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새로운 광고영상도 공개된다. 

대한민국 대표 래퍼이자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트랙스 레드라인의 강렬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번 광고에서는 비와이의 새로운 음원 “가라사대”를 직접 개사해 트랙스의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쉐보레 트랙스와 쇼미더머니의 콜라보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쇼미더머니777에도 쉐보레가 차량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트랙스 레드라인을 제공했다. 

이뿐만 아니라, 쇼미더머니777의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이었던 더 콰이엇은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 모델이자 1호차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이 쇼미더미니8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지엠]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이 쇼미더미니8과 콜라보 작업한다. [사진=한국지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트랙스는 스웨그를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힙합과 공통점이 많다”며 “국내 힙합 열풍을 이끌어온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트랙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트랙스는 3년 연속 해외 수출 1위를 달성한 국내 최초 소형 SUV로 역동적인 디자인, 동급 최고 성능 및 탁월한 안전성을 갖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하반기에 출시한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블랙 그릴과 레드 컬러 포인트의 블랙 알로이 휠로 보다 세련되게 연출해 스타일을 더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