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공항에 일등석 라운지 오픈
상태바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공항에 일등석 라운지 오픈
  • 황창영
  • 승인 2016.02.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랍에미리트 국영 항공사,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은 오는 2016년 5월 아부다비 국제공항 제3터미널에 새로운 일등석 라운지를 오픈한다.

새롭게 소개하는 에티하드항공의 신규 일등석 라운지는 일등석 및 더 레지던스 이용고객과 에티하드 게스트 플래티넘 및 에티하드 파트너즈 플래티넘 회원 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에티하드항공은 일등석 이용객들에 대한 변함없는 서비스와 노력의 일환으로 세계적 수준의 시설로 투자와 개발했다.

에티하드항공의 CCO, 피터 봄가트너(Peter Baumgartner)는 “아부다비의 새로운 일등석 라운지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에티하드항공의 글로벌 라운지 포트폴리오에서 정점을 이룰 공간으로, 첨단 디자인과 혁신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공항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수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기내 상품 및 서비스만큼이나 훌륭한 상품과 서비스를 일등석 라운지에서 제공할 것으로 확신하며, 일등석 라운지 만의 독특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에티하드항공의 아부다비 신규 일등석 라운지는 현대적인 아라비안 디자인 요소와 에티하드항공 브랜드를 대표하는 우아함과 화려함이 결합된 최첨단 공간으로, 각종 어워드 수상과 에티하드항공만의 고객 서비스로 빛나는 일등석 경험을 하늘에서는 물론 지상에서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