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패션 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쿨러백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주류, 패션 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쿨러백 패키지' 출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7.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 소형·백팩형 등 다양한 쿨러백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의 맥주 쿨러백 이미지.
롯데주류의 맥주 쿨러백 이미지.

롯데주류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맥주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

롯데주류는 맥주를 시원한 상태로 손쉽게 운반할 수 있는 쿨러백 패키지를 패션 브랜드와 함께 제작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캔맥주 6개로 구성된 '미니 쿨러백 패키지'는 기존 쿨러백과 비교해 크기를 줄이면서도 보냉 기능을 유지했다. '클라우드', '피츠' 2종이 있어 맥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피츠 백팩-쿨러백'은 피츠와 국내 스포츠웨어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협업해 만든 기획팩이다. 어깨에 맬 수 있는 백팩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우드'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와 함께 '클라우드X밀레 쿨러백'을 출시한다. 넓은 가로 형태로 만들어 맥주 캔 외에도 다양한 물건을 담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밖에도 컵홀더가 있어 테이블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캠핑 쿨러', 크로스-쿨러백' 등 다양한 종류의 쿨러백이 판매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쿨러백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6캔, 12캔, 24캔 등 다양한 용량이 준비돼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