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회복중'... 신동빈 회장, 3일 아침 병문안
상태바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회복중'... 신동빈 회장, 3일 아침 병문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주부터 식사 및 수분섭취 못해... 2일 서울아산병원 입원
2일 오후 서울아산병원(사진)에 입원한 신격호 롯데명예회장이 3일 오전 기력을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일 오후 서울아산병원(사진)에 입원한 신격호 롯데명예회장이 3일 오전 기력을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일 건강악화로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한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이 기력을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신동빈 롯데 회장은 3일 오전 8시 40분경 병문안차 병실을 방문했다.

3일 롯데그룹과 신 명예회장의 후견인인 '사단법인 선'에 따르면, 신격호 명예회장은 지난주부터 식사 및 수분섭취를 잘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고, 지난 주말의 경우 수액을 맞으면서 기력을 회복하는 상태였다. 그러나 주말이 지나고도 호전되지 않아 수액을 맞은 후 이동하실 만한 기력을 회복한 상태에서, 2일 오후 2시경 주치의가 있는 서울아산병원으로 검진 차 입원했다.

신동빈 명예회장은 3일 오전 8시 40분경 서울안산병원을 찾아 병문안을 한 후 40분간 머물다가 9시 20분경 자리를 떠났다고 롯데그룹 측은 밝혔다. 2일 오후부터 병실을 지켰던 신동주 전 롯데홀딩스 부회장과 만났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97세인 신격호 명예회장은 가정법원의 명령에 따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소공동 롯데호텔로 거처를 옮긴 후 적응 등의 문제로 인해 건강이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위독 상황은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워낙 고령이라 가족과 롯데그룹 측은 긴장을 놓지 못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