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니스, LED조명 한지공예 공기청정기 연이어 출시
상태바
이오니스, LED조명 한지공예 공기청정기 연이어 출시
  • 녹색경제
  • 승인 2011.05.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전문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www.ionic.kr)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기 예고한바와 같이 LED조명 공기청정기시장의 여러가지 문제점을 극복하여 다시 개발한 2011년 NEW BIO-LED조명 공기청정기와 “LAVITA”라는 상표의 신개념 LED조명 공기청정기를 시판에 들어간다.

 
동시에 5월 5일부터 8일까지 친환경 그린 에너지를 내세운 킨덱스 MBC건축박람회 겸 조명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LED조명 공기청정기와 동시에 동양의 정서를 감안한 한지공예 공기청정기 시리즈를 계속해서 출시한다고 가정의 달인 5월 3일에 밝혔다.

이오니스는 그 일환으로 저번주에 이어 동양적 정서를 가미한 계수나무와 부채 등 한지공예 LED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오니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상기 모든 모델을 인터넷 자사 쇼핑몰에서 이미 판매를 시작하였고, 이를 타사 오픈마켓과 대형몰로 확산시켜 나감과 동시에 오프라인 시장도 본격 공략하기 위하여 홍보사이트인 한지공예 전문 쇼핑몰(www.hanwoori.asia)을 오픈하여 전통 한지공예등을 특성화하기로 하였다.

이 한지공예 쇼핑몰에서는 기존에 단순히 분위기등에 불과하였던 한지등을 감성과 조명과 공기청정이라는 테마를 하나로 하여 동서양의 정서를 어우러진 제품디자인을 활성화하여 전문화하기로 하였고, 이 모든 제품에 LED조명을 사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시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기존의 공기청정기의 한계인 단순 기능성 모델에서 탈피하여 인테리어를 감안한 소장가치가 우수한 가전제품의 예술화를 실현하는데 역점을 두었고, 거기에 LED빛과 이온의 결합체인 LAVITA-LED조명 공기청정기와 함께 LED조명에 예술성을 가미한 공기청정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제품 판매가격은 198,000원부터이며, 제품 문의는 전화(02-894-5355)로 하면 된다. 
 정우택 기자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