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11월 미국서 두번째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삼성, 11월 미국서 두번째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 조원영
  • 승인 2014.10.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하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IT 플랫폼과 서비스에 대해 강연할 전문가들을 공개했다.

2013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는 스마트 헬스와 스마트홈, 웨어러블, 가상현실 등 14개 주제에 대해 100여 명의 전문가들이 강연에 나선다.

12일 기조 강연에서 홍원표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장(사장)은 스마트 헬스와 스마트홈, 웨어러블 등을 아우르는 미래상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홍 사장은 미국 대형 의료기관인 마요 클리닉과 카이저 관계자와 함께 무대에 올라 스마트 헬스에 대한 의료산업계의 시각을 밝힐 예정이다.

삼성전자 SSIC 손영권 사장이 스마트 헬스 분야의 최신 기술과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발표하고, 삼성전자가 8월 인수한 IoT 플랫폼 개발 회사 스마트싱스의 알렉스 호킨슨 CEO가 스마트홈과 사물인터넷(IoT) 분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스마트싱스 플랫폼이나 삼성 기어S 최적화 등에 관한 워크숍이 마련돼 참석자들은 사전신청을 통해 각 분야 전문가와 직접 교류하고 실제 서비스를 개발해볼 수 있다.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samsungdevc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