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주)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신한카드, (주)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제휴 체결
  • 황창영
  • 승인 2014.09.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과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사업 지원 강화에 대한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중구 소공로 소재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었다.

이날 조인식에는 ㈜아모레퍼시픽 Luxury 사업부문 류제천 부사장과 신한카드 전략영업부문 이재정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신한카드와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09년 출시한 ‘마이아모레 신한카드’ 서비스 강화를 위한 협력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다.

 
마이아모레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상시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및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전월 실적 25만원 이상, 월 최대 2만원 한도) 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전국 3만 7천여 아모레 카운셀러의 영업활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함으로써 300만 명의 고객들과 관계를 맺고 있는 카운셀러의 수익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러한 지원 제도는 올해 4분기에 시행되며, 양사는 향후에도 카운셀러 대상의 지원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 고객들과 카운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화장품 방문판매와 카드업계 1위 회사가 만난 만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