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25일(화) 18시부터 고객들이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 오픈한다. (https://cs.sktelecom.com)
또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 및 지점/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을 조회할 수 있다.
조회시스템에서는 총 보상금액 및 상세 내역 확인할 수 있어 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 처리할 방침이다.
SK텔레콤은 보상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주의를 당부했다.
회사에서는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을 위해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 또, 보상금액을 확인하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경우 URL 클릭 시 주의해야 한다.
SK텔레콤은 보상금액 조회시스템(https://cs.sktelecom.com) URL을 정확히 확인하거나 직접 접속해 보상금액을 확인할 것을 권유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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