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캐릭터 선호도 반영해 선정...‘나의 최대 인기 캐릭터’ 컨셉으로 동시 출시
스파오가 '나의 최애 인기 캐릭터' 컨셉에 맞춰 콜라보 컨텐츠를 출시한다.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영화 속 인기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콜라보레이션을 선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 상품으로 카우보이 우디, 우주비행사 버즈, 보안관 토끼 주디, 나무늘보 플래쉬 등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티셔츠에 담아냈다.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자수·드로잉 티셔츠부터 롱원피스까지 총 2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는 올해 1월초 스파오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 캐릭터 선호도 조사 및 온라인 빅데이터 버즈량 분석에서 ‘토이스토리’와 ‘주토피아’가 나란히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선정됐으며 ‘나의 최애 인기 캐릭터’ 라는 컨셉에 맞춰 동시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는 고객들 니즈를 바탕으로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라며 “자신에 맞는 캐릭터를 찾아 골라입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