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후아유’, 스티브 라인 신규 론칭...그리즐리베어 캐릭터 활용 상품 선봬
상태바
이랜드월드, ‘후아유’, 스티브 라인 신규 론칭...그리즐리베어 캐릭터 활용 상품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벨 위드 스티브’ 컨셉 첫 선...사전 고객 테스트 진행서 누적 판매율 90% 이상 달성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가 현대적인 감성을 살린 스티브(steve)라인을 새롭게 선뵌다

이랜드월드 ‘후아유’가 스티브(steve) 라인을 신규 론칭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현대적인 감성을 살린 스티브(steve)라인을 새롭게 선뵌다고 10일 밝혔다.

후아유 스티브(steve)라인은 캘리포니아 태생 그리즐리베어 캐릭터인 스티브를 활용한 상품 라인으로 스티브의 다양한 스토리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뵈며 상품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가장 먼저 출시하는 스티브 라인 컬력션은 ‘트래벨 위드 스티브(Travel with steve)’ 컨셉이다.

후아유 만의 베이직한 스타일과 하이퀄리티 자수패치워크, 트렌디한 그래픽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여행을 모티브로 한 심플한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시원하고 베이직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품 8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와 볼캡, 코튼 4부 팬츠가 있으며 해당 상품은 지난 3월 사전 고객 테스트 진행 시 누적판매율 90% 이상을 기록할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

이랜드 관계자는 “후아유 스티브 신규 라인이 사전테스트 단계에서 20대 대학생 커플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라며 “정식 론칭 상품은 20대 연령대에 한정되지 않고 넓은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준비된 만큼 10대뿐만 아니라 30대 키덜트 고객층까지 모두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는 신규 상품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티브 여권 스티커’를 증정 하며 상품구매 후기 작성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귀여운 스티브 여행 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