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고객 꿀잠 위한 협업 강화...‘템퍼 스위트’ 전용 객실 조성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고객 꿀잠 위한 협업 강화...‘템퍼 스위트’ 전용 객실 조성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 대표 제품 체험 기회...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도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3월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의 높은 인기로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에 나선다

제주신라호텔이 고객의 ‘꿀잠’을 위한 ‘템퍼(Tempur)’와의 브랜드 협업을 강화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실시한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템퍼’ 전용 객실을 선뵈며 협력을 강화한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려진다. 본 객실에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의 ‘오리지날 매트리스’부터 쉬운 조절 방법으로 모든 수면 자세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트래디셔널 베개’, 죽부인 형태로 편안하게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 ‘롱허그 쿠션’, ‘오리진 프레임’ 등을 갖췄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 3개 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갖춘 것은 물론, ‘템퍼’만의 북유럽 감성으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의 우아함도 한층 더해졌다.

한편,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기념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부터 프리미엄 덴마크의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와 제휴를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템퍼 오리지날’과 ‘템퍼 밀레니엄’ 등 베스트셀러 베개 2종을 준비했으며,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베개를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체험하신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의 최고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