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TV,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디지털케이블TV,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4.3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케이블TV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지털케이블TV는 온 가족이 콘텐츠로 행복해지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디지털케이블TV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월정액 프로모션, 특별 할인관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월 한 달 간 ‘슈퍼키즈’, ‘무비N시리즈’ 월정액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간 내 ‘슈퍼키즈’의 신규 가입자는 10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키즈’는 월 9900에 EBS키즈, ‘신기한나라TV’ 등 교육 콘텐츠와 디즈니, 뽀로로, 핑크퐁 등 인기 캐릭터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정액 라인업 강화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월정액에는 홈초이스와 한솔교육이 공동 출자해 설립한 유아 전문 프리미엄 채널 ‘신기한나라TV’ 콘텐츠 전량과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신규 편성됐다. 특히 한솔교육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신기한나라TV’ 콘텐츠가 추가됐다.

‘무비N시리즈’도 5월 중 1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무비N시리즈’는 월 9900원에 영화, 해외드라마 VOD 2만여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이다.

‘5월엔 가족과 함께’ 특별 할인관도 오는 8일까지 일주일 간 운영된다. ‘범블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맘마미아 1,2’ 등 VOD 19편을 50~3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또 기간 내 할인 타이틀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온 가족이 디지털케이블TV의 좋은 콘텐츠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키즈 콘텐츠와 영화를 비롯해 가족 친화적이고 건전한 콘텐츠 수급 및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