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펫푸드’ 강원 산불 피해 지역에 도움...반려견 유기농 사료 1톤 기부해
상태바
‘사조펫푸드’ 강원 산불 피해 지역에 도움...반려견 유기농 사료 1톤 기부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 면사무소 통해 지원...사회적 책임 실천토록 노력 다짐
사조동아원 펫사업부에서 고성군청 직원에게 유기농 펫푸드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조펫푸드'가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 구호를 위해 반려견 유기농 사료 1톤을 기부했다.

펫푸드 전문기업 사조동아원 ‘사조펫푸드’는 지난 22일 강원 고성 일대 산불 피해 이재민 구호를 위해 반려견 유기농 사료 1톤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조펫푸드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돕고자 옵티원 유기농 사료를 고성 면사무소를 통해 지원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피해 이재민 중 반려견 사료 요청을 접수한 주민을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조펫푸드 관계자는 “이번 대형 산불로 사람과 반려동물들이 많은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고 있다. 빠른 피해 복구를 기원드리며 지역 주민분들께서 희망을 잃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달한다”라며 “앞으로 유기견, 길고양이 등 사람의 관심과 애정이 필요한 곳을 찾아 도움을 주는 방안을 고민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