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제1회 Wadiz Better Day 행사' 진행
상태바
와디즈, '제1회 Wadiz Better Day 행사'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4.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와디즈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자 신혜성)는 오는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팁스타운 지하1층 팁스홀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국내 모든 창작자 및 스타트업을 위한 ‘Wadiz Better Day’ 행사를 처음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모든 창작자, 스타트업, 중소기업 및 대기업 브랜드 등 와디즈 펀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메이커를 위해 준비한 것으로, 지난 7년 동안 와디즈가 국내 크라우드펀딩 시장을 선도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Wadiz Better Day 첫 행사는 스타트업들에게 친숙하며 상징적인 장소인 팁스타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크라우드펀딩을 준비 중인 더 많은 메이커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며, 실제적인 사례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이해를 돕고자 기획했다. 앞으로는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매월 마지막 주에 열릴 예정이다.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의 ‘4월의 와디즈 트렌드’ 강의를 시작으로 최근 앵콜 펀딩으로 누적 6억 원 펀딩에 성공한 마시는 링거 ‘링티’를 선보인 링거워터 이원철 대표의 성공사례를 포함, 플랜브로(반려동물 분야), 코스메쉐프(뷰티 분야), 바이수미(패션·잡화 분야), OWP(게임·취미 분야) 등 신예 메이커 4팀의 와디즈 펀딩 도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최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매달 500여 명 이상이 참가해 크라우드펀딩을 대표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와디즈 스쿨이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에게 정기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 매월 개최될 행사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트렌드를 포함, 펀딩을 진행 중인 메이커들의 실제적인 펀딩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신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할 수 있으며, 수강인원은 300명이다. 수강료는 무료다. 앞으로 매월 진행될 행사는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 시간과 장소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