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강원 산불 주민 대피시킨 라이더에게 감사장 전달...의인 정신에 감사
상태바
‘바로고’, 강원 산불 주민 대피시킨 라이더에게 감사장 전달...의인 정신에 감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고’ 가족들에 귀감 사례...최고운 라이더 외 7명, 주민 15명 대피시켜
바로고는 지난 11일 강원 산불 화재 현장에서 선행을 베푼 바로고 소속 라이더 8명에게 감사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바로고’가 강원 산불에 주민을 대피시킨 라이더에게 감사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바로고’는 12일 강원 산불에 주민 15명 등을 대피시킨 속초 허브(가맹) 소속 최고운 라이더 외 7명에게 감사장과 상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바로고 속초 허브(가맹)소속 최고운 라이더 외 7명은 지난 4일 발생한 강원 산불 화재 현장에서 소방차 등 자동차가 진입할 수 없는 곳을 이륜차로 돌아다니며 미처 대피하지 못한 주민 15명과 강아지 4마리를 대피시켰다.

이용희 바로고 속초 허브장은 “구조작업 당시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태고 싶어 이륜차로 주민들의 안전을 확인했다”며 “이웃들의 안전을 함께 확인해준 동료들에게 고맙고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바로고 속초 허브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태권 바로고 대표는 “바로고 속초 허브 가족들의 용기 있고 의로운 행동은 우리 사회 및 바로고 가족들의 귀감이 된 사례”라며 “뛰어난 의인 정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