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125주년 맞이 LF몰 프로모션 진행...본사 수장 인터뷰 영상 공개
상태바
닥스 125주년 맞이 LF몰 프로모션 진행...본사 수장 인터뷰 영상 공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포 스쿠피, 2019 SS 시즌 컬렉션 직접 소개...오는 22일까지 브랜드 홍보관 운영
125주년을 맞은 닥스가 런던 본사 CD 인터뷰 영상 컨텐츠를 공개한다

125주년을 맞은 닥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필리포 스쿠피(Filippo Scuffi)’의 인터뷰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LF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F 브랜드 닥스(DAKS)가 125주년을 맞아 닥스 본사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필리포 스쿠피(Filippo Scuffi)’의 인터뷰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LF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10년부터 10년 동안 런던 본사의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필리포 스쿠피가 방한해 올해로 125주년을 맞는 닥스의 브랜드 역사와 2019 SS 시즌 컬렉션에 대해 직접 소개한다.

필리포 스쿠피는 이번 영상 콘텐츠를 통해 긴 역사와 발전을 자랑하는 닥스의 핵심 브랜드 가치로 전통과 변화의 조화를 강조하는 동시에 125주년을 맞아 특별히 개발한 기념 체크와 2019 SS 시즌의 테마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시즌 닥스의 메인 컬렉션 곳곳에 사용된 125주년 체크 패턴은 간결한 형태의 직선으로 현대적인 멋을 가미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했다. 이와 함께 필리포 스쿠피는 다양한 플라워 패턴을 활용하고 밝고 생동감 있는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해 경쾌한 SS 컬렉션을 완성했다.

125주년을 기념해 닥스는 런던 본사 수장의 인터뷰 영상 공개와 함께 LF몰 내 닥스의 역사 및 2019 SS 시즌 런웨이 쇼 등을 소개하는 브랜드 홍보관을 오는 22일까지 운영하고 125주년 기념 체크 제품에 대해 즉시 할인이 가능한 7%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1894년 런던에서 탄생한 닥스는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이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120년이 넘도록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LF가 1983년부터 라이선스 형태로 전개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