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출시...저자극 ‘무기자차’
상태바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출시...저자극 ‘무기자차’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05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종 컬러 셰이드로 판매...3가지 커지밀 효과
바닐라코가 커버·지속·밀착을 특징으로 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바닐라코’가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선뵌다.

‘바닐라코(BANILA CO)’가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제품이다. 신제품은 미세한 입자가 정교하게 피부를 커버하며 뭉치지 않고 최대 36시간까지 메이크업이 유지되된다. ‘파워 핏 밀착 포뮬러’로 얇고 강력하게 밀착되는 일명 ‘커지밀’(커버·지속·밀착의 줄임말, 이하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SPF45 PA++인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햇빛을 튕겨내는 일명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 특유의 뻑뻑한 제형을 개선하여 부드럽게 발리는 것도 특징이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총 5가지 컬러 셰이드로 출시됐다. 가장 밝은 톤의 핑크 베이지 ‘19호 크림’, 밝은 톤의 옐로 베이지 ‘21호 바닐라’, 밝은 톤의 핑크 베이지 ‘21호 로제’, 내추럴한 옐로 베이지 ‘23호 피넛’, 미디움 핑크 베이지 ‘23호 시나몬’ 중 연출하고 싶은 메이크업과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촘촘한 커버, 강력한 지속력, 얇고 매끄러운 밀착력의 3가지 커지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베이스 제품이다”라며 “강력한 파워로 갈아낸 미세입자와 분산 밀착 기술의 콜라보로 만들어낸 ‘커버리셔스 파워 핏’의 커지밀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