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고객 감성에 다가가...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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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고객 감성에 다가가...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14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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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제품과 감사한 마음 전하는 감성 캠페인... 건강과 감동 함께 전달
한국야쿠르트가 제품과 함께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배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고객에 감성으로 다가서는 새로운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가슴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초 기획되었다. 고객들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다. 꾸준히 먹으면 좋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특별한 마음을 오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한국야쿠르트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는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고객들이 작성한 메시지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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