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SUV·픽업트럭' 올 하반기 국내 출시 확정
상태바
[포토뉴스]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SUV·픽업트럭' 올 하반기 국내 출시 확정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3.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2019 서울 모터쇼'에서 쉐보레의 정통 아메리칸 SUV 및 픽업트럭 라인업을 선보이고, 대형 SUV 트래버스(Traverse)와 중형 픽업트럭 콜로라도(Colorado)의 국내 시장 출시를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쉐보레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두 모델을 국내 출시하기로 확정했다고 쉐보레는 밝혔다. <제공=한국지엠>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제공=한국지엠>
쉐보레 픽업트럭 콜로라도. <제공=한국지엠>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쉐보레 브랜드의 100년이 넘는 역사가 녹아 있는 브랜드 대표 모델로 진정한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사양과 기술력을 선보인다.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뒷모습. <제공=한국지엠>
쉐보레 픽업트럭 콜로라도 뒷모습. <제공=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한국지엠 사장은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한국 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쉐보레가 새로운 세그먼트에 진입해 새로운 고객들을 브랜드로 이끌어오는 전략적인 역할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쉐보레는 한국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대변할 수 있는 폭넓은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것”말했다.

쉐보레는 올 하반기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공식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2019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된 트래버스. <제공=한국지엠>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