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고객자문단 8기' 모집...고객 소통 채널 통한 니즈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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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KB고객자문단 8기' 모집...고객 소통 채널 통한 니즈 반영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2.28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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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고객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8기'를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2년 도입한 'KB고객자문단'은 KB국민은행과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이다. KB국민은행의 최우선 핵심 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마련됐다.

KB고객자문단은 활동기간 중 설문조사를 진행해 상품, 제도,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하는 등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KB고객자문단 8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과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되는 KB고객자문단 8기는 향후 6개월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p)을 제공하며,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제공한다.

신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전체서비스 > 이벤트존 또는 KB스타뱅킹 > 고객센터 >새소식/이벤트를 통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고객자문단은 국민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함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주실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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