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에는 물-보리-홉만"... 맥주순수령 강조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상태바
"맥주에는 물-보리-홉만"... 맥주순수령 강조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 하이츠 거 보트(Rein-heits-ge-bot)’ 키 메시지... '뮤즈' 김태리 모델로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맥주 순수령을 강조한 새로운 광고를 온에어한다.

프리미엄 홉 사용을 강조하며 맥주순수령을 키 메시지로 삼은 롯데주류 클라우드의 새로운 광고가 전파를 탄다.
 
롯데주류(대표 김태환)은 ‘클라우드’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새 광고를 온에어하고 신규 캠페인활동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의 키 메시지는 ‘라인 하이츠 거 보트(Rein-heits-ge-bot)’로, 맥주를 만들 때 물, 보리, 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맥주순수령을 뜻하는 독일어다.

프리미엄 홉을 사용하고 100% 올 몰트 맥주로 맥주순수령을 계승한 ‘클라우드’와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자연스럽게 연결지어 ‘클라우드’의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또 홉 농장을 배경으로 원재료의 우수성과 프리미엄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싱그러운 초록빛의 영상미를 담아내 봄의 계절감도 더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새 광고는 ‘클라우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맥주 특유의 향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원료인 ‘홉’을 알리는데 집중했다”며 “이번 광고동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고객지향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3월부터 케이블, IPTV채널에서도 온에어 될 예정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