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입학·졸업 선물 아이템 잇따라 선봬
상태바
유통업계, 입학·졸업 선물 아이템 잇따라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2.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 심미성 고려한 아이템 주목
써모스텀블러, 다니엘웰링턴 시계, 휠라 디스럽터2

유통업계가 입학·졸업 시즌을 앞두고 선물하기 좋은 '선물 아이템' 홍보에 나섰다.

써모스에서 선보인 JNL 원터치 텀블러(JNL-503K)는 튀지 않는 중성적인 컬러감의 아이보리,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녀 누구나 색상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500ml의 용량과 210g의 가벼운 무게는 평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부담 없어 사무실, 카페, 학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되어 68도 이상, 10도 이하 (6시간)로 장시간 동안 유지되어 뛰어난 보온 및 보냉 효력 성능을 자랑하며, 한 손으로도 손쉽게 마개를 열어 음용할 수 있는 원터치 보틀 구조로 편리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다니엘웰링턴 클래식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에 걸맞은 다이얼과 짙은 갈색의 밴드로 정장이나 캐주얼 어디에나 어울려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어 매일 매일 그날의 분위기에 맞는 개성을 드러내는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입학ㆍ졸업 선물을 고민했던 소비자라면 다니엘웰링턴의 클래식 컬렉션을 추천한다.

휠라X에이라이프 디스럽터2는 휠라와 미국 뉴욕 스트리트 브랜드 에이라프가 협업한 라인으로 오리지널 디스럽터 버전에 유니크한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색상의 바디와 톱니 모양의 두툼한 아웃솔(밑창), 신발 측면에 휠라 로고와 에이라이프 로고를 블루, 레드 컬러로 새겨넣었다. 신발 앞코에는 에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주소와 함께 'all rights reserved' 문구를 각인했으며, 신발 뒤쪽 탭에는 에이라이프의 왕관 그래픽을, 뒤꿈치에는 각각 'NEW' 'WORK'이라는 단어를 수놓아 소비자들이 한정판 제품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텀블러 사용 시, 환경 보호 및 커피숍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가능해 가심비를 고려하는 똑똑한 소비자의 선물로 텀블러가 안성맞춤이다”며 “써모스 텀블러는 우수한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훌륭한 입학•졸업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