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7.40 패치 업데이트...배틀패스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포트나이트', 7.40 패치 업데이트...배틀패스 무료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2.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7.40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오버타임 도전’을 모두 완료하면 1만원 상당의 시즌 8 배틀패스를 무료로 선물 받게 된다.

오버타임 도전을 완료한 플레이어들은 시즌 8 배틀배스와 함께 다양한 선물들도 받게 된다. 7.40 패치 업데이트로 새롭게 등장한 핑크빛 사랑의 분위기가 가득한 이벤트 선물인 포옹팀 하트 외관과 함께, 덩굴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이 포함된 5개의 새로운 보상도 받는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를 후원하고 있거나 22일까지 후원할 크리에이터를 정해 크리에이터 코드를 입력하는 플레이어들은 포옹팀 하트 외관을 무료로 받게 된다.

직접 '포트나이트' 친구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한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선물하기’는 2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7.40 패치 업데이트로 추가된 기간 한정 모드로는 ‘캐치’와 ‘팀 럼블’을 만나볼 수 있다. ‘캐치’ 모드에서는 모든 종류의 총기를 사용할 수 없으며, 대신 수류탄과 투척 아이템만을 이용해 적을 제압해야 한다. 두 팀으로 나눠서 플레이하는 ‘팀 럼블’은 먼저 적 플레이어들을 100번 처치하면 매치에서 승리한다. 한편, 이번 기간 한정 모드는 평소보다 빠르게 변경될 예정으로, 금요일과 일요일에 인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새로운 한정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는 ‘사랑을 전하세요’와 ‘트리오 원데이 컵’이 추가됐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을 전하세요’ 토너먼트는 오픈, 프로스펙트, 컨텐더, 챔피언 등 4개의 디비전으로 구성되며, 하위 디비전에서 핀을 획득하면 다음 단계의 디비전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다. 챔피언 디비전 세션 중에 핀을 얻으면 23일과 24일에 진행되는 챔피언 디비전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다. 17일부터 진행되는 ‘트리오 원데이 컵’은 최고의 트리오를 가려내는 토너먼트로,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하루 만에 마지막 라운드까지 빠르게 진행된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제 플레이어가 직접 사물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음악을 창작하고, 조합해 자신만의 음악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음악 시퀀서’ 장치가 추가됐다. 배틀로얄에 추가된 ‘보병소총’이 크리레이티브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장애물 코스와 극지방 및 겨울 마을, 얼음성 구조물이 추가됐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