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한국어판 발매
상태바
반다이남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한국어판 발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이 PS4, 닌텐도 스위치, PC(STEAM®)으로 2019년 국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역대 작품 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모빌 슈트와 캐릭터를 모아 성장, 개발, 편성이라는 시리즈 특징인 게임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하고 건담 작품의 스토리를 체험하는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는 2018년 시리즈 20주년을 맞이한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로부터 다양한 모빌 슈트와 캐릭터가 참전한다.

또한 2019년 1월 24일부터 1월 28일까지 대만에서 열리는 ‘타이페이 게임쇼 2019’에서 본 작품의 최신 정보를 공개하는 스테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스트로는 성우 호시 소이치로(保志総一朗), 타나카 리에(田中理恵)가 출연하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어 국내에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은 PS4, 닌텐도스위치 패키지판으로 발매되며, PC(STEAM®) 버전은 디지털 전용으로 발매된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한국어판 PV 제1탄이 공개되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