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설날 선물세트 2종 온라인 판매...인기 과자 넣어 구성
상태바
오리온, 설날 선물세트 2종 온라인 판매...인기 과자 넣어 구성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파이 3종 담은 ‘정(情) 파이 선물세트’ 각각 선봬

오리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정(情) 파이 선물세트’ 2종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상어밥의 대표 캐릭터인 ‘후크’를 본따 만든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는 고래밥, 상어밥을 비롯해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왕꿈틀이 등 11종의 오리온 인기 과자를 담았다. 

지난해 추석 시즌 출시 당시 “조카들 선물로 강추”, “추억 소환”, “가성비 갑 선물”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설에도 선보이게 됐다고 오리온 측은 설명했다. 

상어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패키지 모양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보는 재미와 골라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정(情) 파이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온 대표 파이인 초코파이情,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3종으로 구성됐다. 가족, 친지 등과 함께 나눠먹으며 따뜻한 정도 나눌 수 있어 설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설을 맞아 최근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맛, 재미, 가성비 등을 고루 갖춰 서로 부담 없이 정을 나눌 수 있는 설 선물”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