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공원녹지 기간제 근로자 86명 모집...총 6개 분야·8개월 근무
상태바
마포구, 공원녹지 기간제 근로자 86명 모집...총 6개 분야·8개월 근무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9.01.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구(구청장 유동균)가 올 한해 공원녹지 분야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 86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채용원서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공원 유지관리 ▲공원화장실 유지관리 ▲조경·녹지 관리 ▲자연생태 관리 ▲경의선공원 관리 ▲시설물분야(전기·설비) 등 총 6개 분야다.

근무기간은 오는 2월부터 12월까지 필요에 따라 순차적으로 근무를 시작하여 모든 근로자가 동일하게 총 8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모집공고일 현재 만 20세 이상(1999.1.4. 이전 출생자)의 신체 건강한 자로 마포구에 주민등록이 됐다면 가능하다.

이번 공개채용은 채용과정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1차 서류심사와 2차 체력심사, 3차 기술심사 그리고 4차 공개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3차 기술심사는 업무 분야에 따라 필요한 경우에 한해 임업장비 사용에 관한 면접을 거친다.

근무 지역은 마포구의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 등 공원 79개소, 마을마당과 쉼터 40개소, 기타 산림과 하천 등이다.

임금은 한 달 약 212만 원(월 209시간 근무 기준, 근무시간에 따라 변동) 수준이다.

응시원서는 마포구청 공원녹지과에 방문하여 교부받거나 마포구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원녹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환경이 숨 쉬는 마포를 만들기 위해 우리구는 나무 100만 그루 심기 사업을 추진하는 등 녹지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일자리는 물론 푸른 도시 조성을 위해 함께할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