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창업,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 안정적인 운영으로 가맹문의 이어져
상태바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 안정적인 운영으로 가맹문의 이어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경기가 하락하면서 국내경기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이는 창업시장 역시 마찬가지다. 특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시장은 창업 비용은 적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주목하고 있다. 

일자리 제조산업이라는 모토로 시작한 자가제빵선명희피자는 시기와 계절을 타는 유행아이템이 아니라 4계절 내내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으며, 10년 이상의 메뉴개발과 매장운영의 노하우로 창업시장에서 유망 프랜차이즈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06년 면목동에서 정통손피자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선명희 피자는  손으로 도우를 직접 만들겠다는 창업자의 의지가 오늘날 까지 이어져 오늘의 자가제빵 선명희피자로 이어졌다.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는 판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매장, 포장, 배달 시스템을 통하여, B급 상권에서 다양한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냈다. 판매 채널이 하나만 있는 것 보다 최근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채널을 확장을 해야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창업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초보가맹점주들도 운영 가능한 최상의 구조가 시스템 적으로 만들어져야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없다.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는 온라인 상에서 재료를 아끼지 않는 피자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맛있는 피자라는 국내산 진도 흑미를 사용한 도우와 아끼지 않는 토핑은 가장 맛있는 피자로 시장에 포지셔닝 되었으며, 지금도 본사는 보다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R&D 센터데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빠른 배송 시스템을 통하여 최적화 된 신선배송과 대량이 아닌 소량발주가 가능한 물류시스템을 통하여 가맹점주들에게 재고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며, 다양한 마케팅 노하우를 가맹점주들에게 전수해주고 있다.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의 관계자는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환경의 데이터를 분석해 점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점주들이 안정적인 창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자세한 문의는 자가제빵선명희피자의 홈페이지나 본사인 (주)더온에프엔비로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