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카레하우스 'CoCo이찌방야'와 함께 협업상품 출시
상태바
미니스톱, 카레하우스 'CoCo이찌방야'와 함께 협업상품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400점포 보유한 CoCo이찌방야... 증정 이벤트도 진행
미니스톱이 CoCo이찌방야와 협업한 상품 3종을 2주에 걸쳐 출시한다.

미니스톱이 글로벌 카레 브랜드 'CoCo이찌방야'와 함께 개발한 도시락 등 신세품 3종을 공개했다.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카레 전문 프랜차이즈 CoCo이찌방야와 협업한 상품 3종을 2주에 걸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978년 아이치현 교외에서 시작된 CoCo이찌방야는 전 세계 가장 많은 전문점 숫자를 보유한 카레 브랜드로 좋은 재료를 사용한 독자적인 카레소스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치킨과 참치를 활용한 친숙한 메뉴를 선보인다. 미니스톱이 CoCo이찌방야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 ‘햄말이카레&참치마요주먹밥’, ‘카레치킨버거’3종이다.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 ‘햄말이카레&참치마요주먹밥’은 7일, ‘카레치킨버거’는 13일에 출시된다.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은 CoCo이찌방야의 노하우가 담긴 카레밥에 가라아게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도리아 형태로 구성한 도시락이다. 그린빈과 당근 등 데친 야채와 스위트 콘을 함께 담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격은 3900원.

‘햄말이카레&참치마요’는 CoCo이찌방야의 카레로 맛을 낸 카레밥에 인기 주먹밥소재인 참치를 카레마요 소스에 버무려 토핑으로 넣고 햄으로 말아낸 말이주먹밥이다. 가격은 1700원.

‘카레치킨버거’는 치킨패티에 CoCo이찌방야의 카레소스를 듬뿍 묻혀 체다치즈 슬라이스, 양상추를 담아 구성한 버거다. 4인치 번 안에 꽉 찬 재료를 화이트마요소스의 고소함, 카레소스의 감칠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2,800원.

김한솔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지난 협업상품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음에 힘입어 새로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협업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6일부터 12일까지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육개장사발면’ 또는‘내 몸애70%’을, ‘햄말이카레&참치마요주먹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린다 355mL 캔’을 증정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